블로거 ADS.TXT 파일문제 해결하기

블로거 수익창출 신청 시 ADS.TXT 문제 해결하기

블로거에 애드센스 신청 후에 "수익 손실 위험 -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ads.txt 파일의 문제를 해결하라고 합니다.

블로거에 ADS.txt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입니다.


블로거에 ADS.TXT 를 적용하는 방법

1. 애드센스에 로그인 후 ads.txt 오류 메시지에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 후 이동하는 페이지에서 ads.txt를 다운로드.
2. 블로거에 로그인 왼쪽 메뉴에서 설정 >수익창출 섹션으로 이동.
3. 맞춤 ads.txt를 클릭 후 나오는 입력란에 입력.


ads.txt 파일 설정하기

블로그가 타사 제공업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거나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수동으로 통합한 경우 ads.txt 파일의 콘텐츠를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애드센스용 ads.tx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1. Blogger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상단에서 설정할 블로그를 선택합니다.
  3. 왼쪽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수익 창출' 아래에서 '맞춤 ads.txt 사용 설정'을 사용 설정합니다.
  5. '맞춤 ads.txt'를 클릭합니다.
  6. 블로그에서 수익 창출에 참여하고 있는 타사 제공업체의 설정을 복사하여 입력란에 붙여넣습니다.
  7. '저장'을 클릭합니다.
도움말: ads.txt 파일의 콘텐츠를 확인하려면 http://<블로그 주소>/ads.txt로 이동하세요.


블로거 고객센터 https://support.google.com/blogger/answer/1269077?hl=ko


ads.txt 파일에 게시자 ID 추가

ads.txt 파일에 게시자 ID가 없으면 계정에서 복사하여 ads.txt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홈페이지에 알림이 표시되면 지금 해결하기을 클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3. 아래쪽 화살표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ads.txt 파일에 게시자 ID를 추가하세요.' 메시지를 엽니다.
  4. 복사를 클릭합니다.
  5. 각 ads.txt 파일에 행을 붙여넣습니다.

    이제 ads.txt 파일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pub-0000000000000000게시자 ID입니다.

    google.com, pub-0000000000000000, DIRECT, f08c47fec0942fa0

참고: ads.txt 파일은 IAB Tech Lab에서 확인을 위해 지정하는 형식을 따라야 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 경우 ads.txt 명세를 살펴보세요.


애드센스 고객센터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532444?hl=ko

댓글 쓰기

0 댓글